애플 파일 다운로드

4.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업로드 버튼을 누릅니다. 여기에서 문서의 이름을 변경 하 고 해당 대상을 선택 하거나 문서 5의 문서/다운로드 폴더 또는 iCloud로 로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iOS 10의 문서 피커가 지금 작동 하는 방식과 비슷하게 작동 합니다. 당신이 사파리에 (서) 업로드 토글 (위)에 또는 app에 (서) 열려 있는 연결을 가볍게 친다 면 당신은 아마 문서 선택에 데리고가 고 당신이 소스에 (게) 당신의 파일을 좋아할 것인지를 물었다. 파일 앱은 로컬에 저장 된 및 iCloud 드라이브 문서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. 그것은 또한 상자, Dropbox, 마이크로소프트 onedrive, Baidu, 아도 비 창조적인 구름과 Google 드라이브와 같은 서비스 로부터 파일을 보고 열기를 지지 한다. 그러나 파일의 위치로 작업 하기 전에 이러한 앱의 업데이트 된 버전이 필요 합니다. 파일 또는 문서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 고 저장 하는 것은 우리가 생각 하지 않는 무언가 이다. 클릭, 완료를 클릭 합니다. 그것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하 고 필요할 때 액세스할 준비가. 하지만 iOS에서는 그 보다 조금 더 복잡 합니다.

적절 한 파일 시스템의 부족이 혼란 스 러 울 수 있고 파일을 다운로드 해 서 간단 하 게 뭔가가 모두 갑자기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. 파일 앱을 사용 하면 모든 장치에서 모든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상자, 보관 함, onedrive, Adobe Creative cloud, Google 드라이브 등의 타사 클라우드 서비스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. iCloud Drive에 보관 하는 파일은 파일 앱에 자동으로 나타나지만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를 설정 하 여 파일 앱 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. Windows 용 iCloud를 사용 하면 PC의 사진, 문서 및 책갈피가 Apple 장치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. 기본적으로 이러한 파일은 장치에 없습니다. 그들은 클라우드에 저장 되며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, 경우에 따라서는 사용자가 오프 라인 액세스를 위해 그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입니다. 어떤 경우에는, 그들은 뿐만 아니라 장치 자체에 있을 것입니다. Mac 컴퓨터와 Android 기기 간에 파일을 찾아보고 전송 합니다.

어떻게 내 아이폰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까? 나는 어디에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가? 이들은 내가 최근에 질문을 받은 것 뿐만 아니라 문제를 내가 직접 직면 하 고 있습니다. 이 게시물에서, 나는 아이폰 이나 iPad로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 한 다른 옵션을 공유 하려고 합니다. iOS 11에 도입 된 파일 앱은 iCloud, Google 드라이브, 보관용 등 iPhone 및 iPad의 앱과 함께 모든 파일 서비스에 대 한 중앙 저장소입니다. 장치의 단일 지점에서 호환 되는 모든 앱에서 문서, 사진, 비디오 및 오디오를 열 수 있습니다. 파일 앱에서 iCloud 드라이브 파일에 액세스 하지 않으려면 대신 타사 클라우드 서비스만 다운로드 하 여 추가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